○ 팩토리트레이드 양근호 대표는 12월 15일 (화)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김인원)에 따뜻한겨울나기 후원물품으로 전기장판과 전기히터를 전달했다.
○ 김인원 관장은 “겨울철 어르신들의 건강이 위축되지 않도록 건강유지에 더욱 힘쓸 것이며,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인해 가정에서 생활이 중요한 시기에 안전하게 어르신들의 안부를 더욱이 살피겠다. 노인복지증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팩토리트레이드에 깊이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 이에 양근호 대표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우리 지역의 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하며, 후원물품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팩토리트레이드는 2017년 설립된 컨테이너와 고가의 판넬 창고가 양분하고 있는 대한민국 창고 시장에서 이를 대체할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고 있는 북미 스타일 조립식 창고 ‘캐나다 쉐이드’를 국내 최초로 성공리에 론칭한 기업이다. 2018년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를 수상하였으며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2년 연속 수상한 대한민국 DIY 창고, DIY 온실 시장에서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기업이다.
- 자료: 대전광역시 노인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