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진이엔씨(대표이사 안상복)은 11월 09일(월)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김인원)에 추운 겨울을 대비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의미있는 곳에 사용할 수 있도록 후원금 50만원을 전달했다.
○ 안상복 대표이사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우리 지역의 저소득 및 독거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하며,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김인원 관장은 작년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에 이어 올해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 지원해주신 (주)성진이엔씨 안상복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복지관에 전달해 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지역사회 저소득 및 독거어르신을 위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사용하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 (주)성진이엔씨는 신기술과 신지식을 기반으로 성장을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하는 회사로 1982년 설립하여 냉매 산업 분야에서 시공 자재의 표준화와 시공의 표준화, 간소화로 환경 친화적인 실내 미관을 조성하여 거주자에게 편리성과 안전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독자적인 생산 기술 보유, 세대의 난방 보급라인의 효율을 기존 자재보다 약 40% 향상된 제품을 개발 및 생산 등 신기술 신공법의 부분에서 두각을 보이는 우리지역 기업으로 대전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자료: 대전광역시 노인복지관